Q&A

뒤로가기
제목

기기와 페어링이 안 됩니다.

작성자 Fitbit 온라인 공식 판매점(ip:)

작성일 22.01.19 14:35:04

조회 2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 고객님

Fitbit 공식판매점 입니다.

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제품 A/S 및 기능 안내의 경우 더욱 더 전문적인 안내를 위해 핏빗 고객 지원센터 에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.

번거로우시겠지만 (핏빗 고객 지원센터 : 080-822-1364 ) 으로 문의 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고객님의 구매에 감사 드리며, 핏빗과 함께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. ^^ 

감사합니다.


 

[ Original Message ]

Luxe를 구입한지 1달이 안 되었는데 배터리가 방전되고 부터는 다시 충전을 하여도 휴대폰과 페어링이 되지 않습니다. 덕분에 시간도 맞지 않습니다. 어떻게 하면 페어링을 할 수 있나요? 방법 설명 부탁드립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